╊ 친애하는 한국의 봉사자 여러분들께
페이지 정보
작성자 로사리오 조회1,133회관련링크
본문
아베 마리아!!
우리는 이번주 내내 여러분들을 생각했고, 안부 편지를 보내야 되겠다고 마음먹고 있었답니다.
우리는 방금 새 사순절 장미 노트를 인쇄 했고, 여러분께 보내드릴 예정입니다.
또한 성지에서 찍은 새로운 기적의 사진들도 함께 보내드리겠습니다. 우리는 모두 성모님을 위해
열심히 활동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순례자들이 오고 있고, 기존의 순례자들도 성모님께 다시 돌아오고 있답니다. 미카엘을 따라갔던 몇 몇 이들도 그들의 사악함을 발견하곤 미카엘을 떠나고 있습니다.
매주 마다 순례자들이 보낸 수많은 편지들이 성지에 도착하고 있고, 로사리오의 성모님과 축성된 장미 꽃잎들로부터 온 치유와 회개의 새 로운 기적에 대한 증언들도 오고 있습니다. 우리는 성모님께서 이곳에서 활동하시며, 우리 모든 이들을 도와주신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 다.
우리는 여전히 고군분투하고 있지만, 그것은 우리가 져야할 십자가겠지요. 여기는 성모님의 성지이고, 이 일은 영혼을 구하시려는 성모님의 사업이기 때문에, 우리는 성모님을 신뢰합니다
여러분이 보내주신 기부금에 감사드립니다. 우리는 그 돈을 순례자들에게 보내는 우편 발송비로 사용한답니다.
우리는 방금 수천장의 장미 노트를 우편으로 부쳤으며, 지금 순례자들로부터 더 좋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기도와 성원에 정말 감사드립니다.
성모님께서 여러분 모두에게 풍성한 은총을 내려 주시기를................!!
메시지, 준성사, 그외 다른 어떤 필요한 것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해 주세요. 고맙습니다.
2001년 3월 23일 목요일
미국에서 성모님의 봉사자들이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