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 편지(04.01)
페이지 정보
작성자 로사리오 조회1,451회관련링크
본문
로사리오의 성모, 도움의 어머니이신 마리아 성지
베이사이드 성모 발현 34주년 기념일, 2004년 발행 제 1호
증언의 편지들 (많은 이들이 자신의 실제 체험담을 적어 보내온 편지 모음)
지상에 천국의 사업과 사명을 전파하고 너희 나라에 성지를 세우겠다고 내가 약속했으니, 수많은 치유와 회개의 은총이 일어날 것이다. (1972.12.30, 성모님)
‘
천상의 수술’
로사리오의 성모님과 십자가의 베로니카(베로니카 루에켄)의 중재를 통해 일어난, 서류상으로 보고 된 최초의 의학적인 치유에 대한 기록
폐에 난 혹이 사라졌어요
“안녕하세요? 나는 지난 3년간 폐에 난 작은 혹 때문에, 사내지 육개월에 한번씩 병원에서 컴퓨터 단층 촬영 검사를 받곤 했답니다. 나를 진찰했던 외과 의사는 그 수술이 나에게는 너무나 위험해서 자신은 도저히 수술할 수 가 없다고 하더군요. 나는 많은 성인들에게 기도를 드렸고 특히 베로니카 여사의 사진이 들어있는 상본과 장미 꽃잎을 내 가슴에 붙이고 다니면서, 검사 결과 혹이 더 이상 자라거나 새로 생기지 않기만을 기도했습니다. 그런데, 글쎄 검사 결과 나의 혹이 사라져 버렸대요. 더군다나 지난 45년간 나는 지독한 흡연가였는데도 말이죠. 고맙습니다.
장미 꽃잎과 베로니카의 상본, 그리고 축성된 천을 내 가슴에 붙이고 다니면서 기도한 뒤에, 나의 폐에 났던 종양이 저절로 사라졌다는 사실을 여러분에게 증언하기 위해, 나의 폐를 진찰했던 그 전문의의 소견을 함께 보냅니다. 나는 검사 결과 혹이 더 생기지 않기만을 기도했을 뿐인데, 정말 놀랍게도 그게 완전히 없어졌어요. 나는 진실로 로사리오의 성모님과 베로니카가 나를 도와주었다고 믿고 있으니, 이 편지를 여러분의 기록보관소에 보관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2004.03.29, 뉴욕에서 G부인)
“나의 환자였던 G부인은 일종의 암으로 의심되는 심각한 종양이 폐에 있었습니다. 그런데 컴퓨터 단층 촬영 결과, 어떠한 의학적인 치료나 수술 없이, 그 혹이 깨끗이 치유되었으며 현재 혹이 있던 자리에는 희미한 상처 자국만이 남아있을 뿐입니다.”
닥터 N.H.R., M.D
G부인은 성지의 봉사자들을 모아놓고 자신의 증언에 대해 상세한 설명을 곁들여 주었습니다. 그녀는 훗날 당시 자신을 진찰했던 폐 전문의를 만나 2004년 3월 5일에 자신이 받았던 컴퓨터 단층 촬영 검사 결과에 대해 다시 조사해 보았답니다. 그 의사 엮시 그녀를 검사했던 방사선 기사의 보고서를 자세히 훑어보았는데, 그가 말하기를 “혹이 있던 자리에는 아무것도, 아무것도 없습니다.”라고 했답니다. G부인도 너무 놀라 하마터면 의자에서 쓰러질뻔 했답니다.
의사가 말하기를 그 방사선 기사는 검사 결과를 판독하는데 매우 숙련된 전문가이고, 자신의 일에 빈틈없이 철저한 사람이며, 의심할 여지없이 그녀의 검사 결과에는 아무런 이상이 없다는 것이 확실하다고 말했답니다. 후에 그 방사선 기사는 병원으로 되돌아가 검사 결과를 직접 재조사하여 그녀의 검사 결과가 실제로 정확하다는 것을 깨달았답니다. G부인의 종양이 정말 사라진 거였어요! 그는 지난 3년간 그녀의 혹을 지켜보고 검사해 왔던 사람이었습니다. 의사는 그녀의 치유에 대해 의학적으로 어떠한 설명도 해 줄 수 없다고 말하더랍니다.
G부인을 진찰했던 다른 외과 의사는 수술로 인한 위험 부담이 너무나 컸기 때문에 자신은 도저히 그녀를 수술할 수 가 없었노라고 말했답니다. 그녀의 검사 결과를 본 그 의사는 “도저히 믿을 수 가 없군요, 나는 그와 같은 일에 대해 전혀 들어본 적이 없습니다.”라고 하며, 그녀의 치유를 매우 기뻐하고 축하해 주었답니다. 그녀가 자리에서 일어나자 그는 “신의 축복을 빕니다.”라고 말하더랍니다. G부인은 말하기를 만일 혹이 더 커지거나 새로 더 생겼더라면, 의사들은 즉시 화학 요법과 방사선 치료를 시작할 생각이었다고 이야기했습니다.
G 부인은 매일 아침 십자가의 베로니카와 로사리오 성모님께 기도를 드렸고, 베로니카에게 바치는 구일기도를 드렸다고 합니다. 그녀는 자신의 가슴에 축성된 베로니카의 상본과 천을 붙이고 다니며 십자가의 베로니카에게 자신의 혹이 더 이상 커지거나 새로 생기지 않고 그대로 있게 해 달라고 부탁했답니다. 그녀는 혹이 완전히 사라지기를 감히 바라지는 못했답니다.
여기에 보이는 베로니카의 십자가는 현재 로사리오 성모 성지 문서기록보관소에 보관되어 있습니다. 이 십자가는 베로니카 여사 생전의 철야기도 중에 성모님께서 친구하셨던 십자가로써, 베로니카의 사진이 들어있는 상본과 축성된 천은 모두 이 십자가로 축성된 것이며, 성지에서 무료로 배포하고 있습니다. 베로니카는 성모님께서 요청하신대로 철야기도 중에 이 십자가로 병자와 허약한 이들을 축복해 주곤 하였습니다.
로사리오의 성모, 도움의 어머니이신 마리아 성지 ~ 사서함 52호 ~ 뉴욕 11361 베이사이드,
(718)961-8865 www.ourladyoftheroses.org
“천주 성부의 뜻에 따라 신과 인간 사이의 중재자로 내가 왔으니, 이 성스러운 대지 위에 위대한 치유와 개종의 장소를 확립하고 영혼들을 교화하기 위해, 수많은 치유와 개종의 기적들이 일어날 것이다.” (1974.6.18 성모님)
성지를 방문한 뒤에 평화를 찾았어요
성지를 방문하고 여러분들을 만나기 전까지는, 나는 성모님으로부터 너무나 멀어져 있었습니다. 그러나 성지를 다녀온 뒤로 나는 평화를 누리고, 더 이상의 분노를 품지 않게 되었습니다. 나는 내 자신이 복되신 어머니 곁에 더 가까이 있다는 것을 느낀답니다. (미시건에서 샤나)
교수님의 수술이 성공적으로 끝났습니다
로사리오의 성모, 도움의 어머니 이신 마리아 성지의 봉사자 여러분께
지난 성탄절에 내 딸은 자신의 대학 교수님께 카드를 보내면서 장미 꽃잎과 성 유다 사도의 기도문이 실려 있는 상본을 함께 넣어 보냈답니다. 딸아이는 교수님이 생명에 위협이 될 수 도 있는 심각한 외과수술을 앞두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기에, 교수님이 이 귀한 물건들을 가지고 있기를 바랬거든요. 그 교수님을 담당했던 의사는 수술의 휴우증으로 후각 기능을 상실하고 한쪽 눈과 이마에 마비 증세가 올 위험이 크다는 것을 교수님에게 미리 알려주더랍니다.
그런데 우리의 기도가 응답을 받았어요! 수술은 완벽한 성공이었답니다. 아주 짧은 회복기를 거친 뒤에, 다시 학교로 돌아온 그 교수님은 내 딸을 부르더니 수술이 끝나자마자 자신은 즉시 장미꽃 향기를 맡았노라고 말하더랍니다! 또 다른 놀라운 일은 교수를 마취했던 의사의 이름이 닥터 로즈(장미꽃)였다는 군요. 의사의 예견과는 달리, 교수님의 눈과 이마 어디에도 마비 증세는 없답니다. 천주께 감사, 천상과 지상의 여왕이신 복되신 어머니께 감사, 성 유다 사도께 감사!
(캘리포니아 샌프란시스코에서 B부인)
조카의 뇌종양이 나았어요
성지의 여러분께
이 편지와 함께 10달러짜리 수표를 함께 보냅니다. 부디 성모님의 성지를 위한 일에 써주세요. 나는 성모님께 바친 몇몇 기도의 응답을 받았는데, 그중에서도 가장 큰 응답은 내 조카의 뇌종양이 나은거랍니다. 이 위급한 시기에 도와주신 성모님께 감사드립니다. (뉴욕에서 여러분의 벗, C부인)
다시 숨쉴 수 있게 되었어요
로사리오의 성모 성지 여러분께
나는 한밤중에 심각한 천식의 발작으로 잠에서 깨어났답니다. 장미 꽃잎을 찾아 가슴에 올려놓고 기도를 드리기 시작한 나는, 죽음을 예감하고 겨우 겨우 가뿐 숨을 몰아쉬며 ‘주님, 제가 지금 죽어야 합니까?’라고 속으로 외쳤습니다. 그때 나는 어떤 따뜻한 기운이 내 가슴의 왼쪽으로 전해지는 것을 느꼈고 등줄기를 따라 따끔거리며 쑤시는 듯한 감각이 돌아왔습니다.
이게 무얼까 의아해 하던 나는, 내 자신이 정상적으로 호흡하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나는 장미 꽃잎을 통하여 기적을 얻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하늘에 계신 우리 아버지와 예수님과 로사리오의 성모님께 감사드리며, 여러분께도 정말감사드립니다. 여러분을 사랑합니다. (미시건에서 P부인)
로마 카톨릭 교회로 돌아왔어요
나에게 예수님과 성모님의 말씀과 로사리오 기도문을 보내주세요. 예수님과 복되신 마리아님께서 축복해주신 갈색 스카풀라와 다른 성물들도 부탁합니다. 내 남편과 나는 카톨릭 교회로 돌아오기로 했답니다. (텍사스에서 존과 마리)
오빠가 마지막 성체를 영하고 죽었어요
나는 동성연애자였던 나의 오빠가 간 이식 수술을 잘 받기를 기도했는데, 다행히 수술은 성공적이었습니다. 오빠는 일곱달 뒤에 스카풀라를 착용하고 최후의 성체를 영하고 죽었답니다. 이러한 기적에 감사드립니다. (위스콘신에서 미스 B)
붓기가 없어졌어요
성지의 봉사자 여러분께
나는 세 번이나 뇌졸중의 발작을 일으켰고, 양쪽다리에 측부로(환부를 피하여 혈액, 소화액을 통하게 하는 인공적인 대체관)을 착용하고 있었습니다. 수술은 성공했지만, 내 양쪽 발목이 심하게 부풀어 올라서, 나는 여러분이 보내주신 장미 꽃잎을 매일 같이 내 발위에 올려놓고 있었답니다. 신의 축복을 받아서인지, 붓기가 감쪽같이 사라졌어요. 의사는 내게 죽을때까지 붓기가 없어지지 않을거라고 했지만, 성부와 예수님과 복되신 어머니는 그렇게 되는 것을 바라지 않으셨답니다. 여러분, 정말 고맙습니다. 고통받는 다른 이들에게 나누어 줄 수 있도록 더 많은 장미 꽃잎을 내개 보내주셨으면 합니다. (메사추세츠에서 미스터G)
성모님께서는 우리들에게 죄인들의 회개를 위하고, 기도와 희생과 보속을 위하여 스카풀라를 착용하고 로사리오 기도를 바칠 것을 부탁하십니다. 성지에서 열리는 철야 로사리오 기도회에 참여하거나, 아니면 여러분의 가정에서 함께 동참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로사리오와 스카풀라, 축성된 장미 꽃잎을 만들기 위해 많은 봉사자들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
우리가 성 교회를 위해 보관할 수 있도록, 여러분들의 치유와 회개(개종), 천상의 표시에 관한 모든 증언들을 우리에게 보내주십시오.” (1972.10.2 베로니카)
성모님께서 베로니카에게 지시하신 대로 장차 성 교회의 조사와 검토를 위해 모든 증언의 편지들은 있는 그대로 인쇄되어 성지의 문서기록보관소에 보관되어 있습니다. 여러분의 치유와 회개(개종)에 대한 증언들과 베로니카 루에켄 여사로부터 받은 편지들을 성지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로사리오의 성모, 도움의 어머니이신 마리아 성지
‘미국의 루르드’, 로사리오의 성모, 도움의 어머니이신 마리아 성지는 (로마 카톨릭) 로사리오 기도의 성지이며, 1970년부터 1995년까지 예수님과 성모님께서 고(古) 베로니카 루에켄 여사에게 발현하셨던 발현 장소입니다.
성모님께서는 성 교회의 모든 축일 전야에 철야 로사리오 기도회를 열 것과 모든 주일에 기도와 보속을 행할 것을 부탁하시어, 오늘날까지 뉴욕 퀸스 플러싱 메도우 파크 내에 위치한 바티칸 파빌리온이라는 장소에서 행해지고 있습니다.
셀 수 없이 많은 치유와 회개(개종)의 은총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성지로 전화나 편지를 주시면 축성된 장미 꽃잎과 성지에 대한 안내서, 주님과 성모님의 메시지와 철야 기도회 스케줄이 적힌 달력을 무료로 보내드립니다.
로사리오의 성모, 도움의 어머니이신 마리아 성지 ~ 사서함 52호 ~ 뉴욕 11361 베이사이드,
(Our Lady of the Roses,Mary Help of Mothers Shrine ~P.O.Box 52 ~ Bayside, NY 11361)
1(800) 638-4376 (718)961-8865 www.ourladyoftheroses.org
로사리오의 성모 성지는 뉴욕 주의 종교 법인에 관한 법률에 따라 법인화된 단체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