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서에 대해 천국에서 주신 말씀 > 주제별메시지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성서에 대해 천국에서 주신 말씀

페이지 정보

작성자 로사리오의성모 조회2,894회

본문

성    서

 

사람이 빵으로만 사는 것이 아니라 하느님의 입에서 나오는 모든 말씀으로 살리라.    마태오 복음 4 장 4 절

나의 딸아, 나의 자녀들아, 너희는 성서 읽기를 강조해야 한다. 밤마다 자녀들과 함께 앉아 그들을 가르쳐라.  성서를 읽어주어라 성서 말씀을 알지 못한채 자녀들이 집 밖으로 나가게 해서는 안된다.

그렇지 앟으면 너희 자녀들은 신앙을 잃을 것이다.

***옛 날 성 서

너희 모두는 사랑과 생명의 책, 성서의 복사본을 모아야  한다.
새로운 방식으로 씌여진 성서를 받아 들이지 말아라. 서점에서 옛날 성서를 찾으려고 노력 하여라.
 나의 자녀들아, 많은 것이 인간의 세속적 본성에 맞도록 변화되고 있다.
 나는 다시 말한다. 죄가 생활 방식이 되었다.     ( 1992. 10. 6. 성 모 님)
 
***단 몇 장 만이라도....

나는 지금 너희 모두에게 하루에 단 몇 장만이라도 사랑과 생명의 책, 성서를 읽도록 부탁한다.
과학적 사고 방식이 너희를 공격할 터이니 성자의 사도들 모두는 지식을 갖고 있어야 한다.

그러나 그들에게 무어라 말해야 할지 걱정하지 말아라. 성신께서 너희의 입을 열어 주실 것이다. (1973. 4. 14. 성 모 님)
 
요한, 요엘, 마태오 생명의 책, 성서에 대한 지식이 없는 자들 때문에 너희는 옛 시대의 예언자들의 말을 읽어야 한다.
요한, 요엘, 마태오는 너희에게 진리와 예언의 말들을 남겼다.     ( 1973. 4. 14. 성 모 님)

***이 해 하 다

성서를 잘 읽고 연구하셔야 합니다.
그리하면 여러분은 영원하신 성부께서 여러분이 따라야 할 참으로 단순한 길을 주셨음을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그것은 인간의 이해력을 훨씬 넘어선 것입니다.
왜냐 하면 기도와 보속, 회개, 없이는 영원하신 성부께서는 여러분에게 성서를 이해하는 은총을 주시지 않기 때문입니다.        ( 1972. 10. 2. 성녀 데레사 )

***너희 마음 속에

너희는 사랑과 생명의 책, 성서를 치워서는 안된다. 그 말씀들이 너희 마음속에 남아 있어야 한다.
가정의 아버지, 어머니들아, 자녀들에게 말씀에 대한 모범을 보여주어라.

자녀들을 조용한 곳으로 데려가 성서를 읽어 주러라.
 이렇게 해서 그들은 진리를 배우게 되고 빛을 얻게 될 것이다.        (1974. 3. 18. 성 모 님 )

***신 학 자 들

지금 성자의 집, 교회안에서 조차 인류에게 악마의 교리를 가르치는 신학자들이 있다
그들은 하느님이 아니라 인간에 대한 것을 가르치고 있다.

많은 이 들이 교만으로 사랑과 생명의 책, 성서의 말씀을 바꾸었다.
이러한 변화들이 인류를 속여서 죄의 노예로 만들었다.      ( 1979. 6. 2. 성 모 님)

***소 돔, 고 모 라

소돔과 고모라에 대한 이야기로 너희는 동성 연애를 설명할 수 있다. 성서를 읽어 보아라....( 1992. 10. 6. 성 모 님)

***   1 5                                                  분

나의 자녀들아, 너희는 하루에 단 15 분간 성서를 읽음으로써 대단한 은총을 받는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너희는 대사의 은총을 얻게 될 것이다.

나의 자녀들아, 교회의 현대화로 너희는 대사의 의미를 잊어 버렸느냐?
너희가 연옥에 가야 할때 그것들이 적용될 것이다.       ( 1985. 7. 25. 성 모 님)

***  대   사

나의딸아, 신앙의 많은 것들, 은총과 대사의 의미가 사라졌다. 과거에 너희에게 주어졌던 책들을 모아라.
비록 인류가 너희로부터 이 지식을 없에기 위해 스스로를 하느님 보다 우위에 둘 지라도,

하느님의 뜻에 따라 그것들, 은총과 대사들은 없어지지 않았다.
옛 시대의 선량한 지도자들이 만들었던 수많은 대사의 은총들을 너희는 받게 될 것이다.   ( 1974. 9. 13. 성 모 님)

***  가   보

하느님 나라에 이르는 길은 성서를 읽을때 발견할 것이다. 인간은 하느님을 모른다.
그들은 성서의 계시안에서 하느님을 찾지 않는다.

귀양 살이하는 영혼은 오직 하느님의 말씀, 예수님과 그분의 십자가 상의 희생을 통해서만이 양분을 얻을 수 있다.    성서는 너희 가족의 가보 이다.     ( 1970. 4. 7. 성 모 님 )

***  복    음

베로니카 ㅡ 데레사 성녀께서 말씀하시기를 자신은 언제나 이 작은 책을 수녀복안에 가지고 다니셨다고 합니다.
성녀게서 저에게 그 책을 매우 가까이 보여주시는데 그것은 복음서 입니다. 지금 성녀께서 말씀 하십니다.
 "지상에 있을 때 나는 유식한 사람도, 학자도 아니었습니다. 그러나 내가 가진 모든 것,
내가 필요로 한 모든것은 이 작은 책 안에 있었고 나는 이 책을 보물 처럼 아꼈읍니다.
 이 책은 준주 성범(그리스도의 모방) 입니다.         ( 1972. 12. 31. 성녀 데레사)

***  머리를   가려라

나의 자녀들아, 여자들이 미사 중에 머리를 가리지 않는 것은 반항적인 행동이다.
인간이 성서의 말씀을 변화시켜서는 안된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에 그들은 순종하지 않을 것이다.

인간은 그리고 성직자들은 성서의 말씀을 인간의 본성에 맞게 변화시켜서는 안된다.   ( 1978. 7. 15. 성 모 님 )

*** 전 체 적 으 로

사랑과 생명의 책, 성서에 대한 지식이 거의 없는 자들은 전 세계를 돌아 다니며 뽑힌자들 까지도 속이고 있는 거짓 증언자들의 희생양이 되기 쉽다. 속아 넘어기지 않기 위해 너희는 성서를 읽어야 한다.

성서를 부분적으로, 단편적으로 읽을 것이 아니라 전체를 알아야 한다.
왜냐하면 사탄은 많은 이들의 사고롤 오염시켰으며 그 역시 성서를 해설할 수 있기 때문이다.   (1979. 5. 26. 성 모 님 )

*** 묵 시 록

나의 자녀들아, 성 요한의 묵시록을 읽으라는 나의 조언을 따르는 사람이 거의 없기에 정말 슬프구나.
묵시록을 읽어라. 성자께, 영원하신 성부께, 성신께 빛을 주시도록 청하여라. 그러면 각 페이지의 뜻이 명확해질 것이다.

각 페이지의 뜻이 두루마리 처럼 열리고 너희는 앞으로 올 날들을 완전히 이해하게 될 것이다.
수년 동안 인류에게 감춰져왔던 것이 세상을 파멸에서 구하기 위해 드러나고 있다.      ( 1981. 6. 13. 성 모 님)

매우 분명하게 여러 시대에 걸쳐 인간은 만족하지 못하고 교만으로 가득차게 되었다.
그들은 성서의 말씀을 자기 마음대로 해석 하였다.
 마음이 단순한 이들, 교만과 오만에 굴복하지 않는 자들에게는 그 말씀들이 매우 분명하게 된다. (1976. 1. 15. 성 모 님 )

***   1 9 6 5 년

나는 내 소리를 듣는 모든 이들에게 성서를 가지도록 부탁한다. 그리고 만일 성서가 없으면 구하여라.
그러나 올바른 성서 라야 한다. 나의 자녀들아, 1965 년 이전에 출판된 성서를 구하여라.    (  1985. 10. 5. 예 수 님)

앞 으 로 너는 오른손에는 십자가를, 왼손에는 생명의 책, 성서를 들고 앞으로 전진하여라.
이 책을 부인하는 모든 이들은 빛에 속한 이들이 아니다.    (  1974. 5. 22. 성 모 님 )

                                                                                                                                            ****  한 단 어

너희는 인류를 기쁘게 하기 위해 생명의 책, 성서의 말씀을 변화기킬 수도, 변화시켜서도 안된다.
그것은 사탄을 기쁘게 하는 것이다.

기억하여라. 생명의 책, 성서의 말씀 중 오직 한 단어라도 그것을 바꾸는 사람,
ㅡ 이성적인 연령에 도달한 어떠한 남자나 여자나 아이들 까지도 ㅡ 은 빛과 생명의 왕국, 천국에서 추방 될 것이다.

빛에서 추방되어 사탄이 지배하는 어둠, 영원히 저주받은 어둠속으로 떨어질 것이다.   ( 1978. 7. 15. 성 모 님)

***  단지 이야기

만약 사람들이 성서의 말씀은 인간이 지어낸 이야기에 불과 하다고 말한다면 너희는 그것이 거짓이라는 것을 알아라.
 만약 그들이 다른 모든 신학자들을 멍청했다고 하면서 현대 ㅡ1982 년 지금 ㅡ 의

신학자들이 말하는 것을 믿는 것이 더 낫다고 말한다면 그것은 오류이다.
사실 그런 사제는 참된 사제가 아니다. 그는 침입자 이다.      ( 1982. 6. 18. 성 모 님.)     끝.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